안녕하세요. 꿍알입니다.
오늘 출근길에 폭풍취침을 하던 중 버스 창 밖을 봤는데 눈이 내리는 거예요!
전 눈을 무지 좋아합니다! (전생에 개가 아니었나 백배 의심 중! 어제 파마해서 머리도 푸들임! ㅜㅜ 인증샷 ㄱㄱ?ㅋㅋ)
다들 스키장 다녀오셨나요? 눈 하면 스키장 그죠잉?
(아, 스키장 가고 싶으다.근데 이건 뭐 문장이 연결 안 되고 생각나는대로 광란의 키보드 질이니... 흠...)

어쨌든, 따끈따끈한 QR코드 소식을 하나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QR코드’ 찍으면 관광정보가 와르르! 관광공사, Visit KOREA QR-Code Book 발간
한국 관광을 계획하고 있는 외국인들에게 아주 좋은 정보가 아닐 수 없습니다. (아.. 그럼 영어로 포스팅 해야 하나..???!!!!!)
QR코드를 스캔하면 국내 관광 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QR-Code Book 인데요!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 포스팅을 한 번 눈여겨 보세요!!!!
(한국인들도 한국관광 할테니 영어는 잘하지만 한글로 그냥 포스팅 하려고요! 절대 영어 못하는거 아님! 토익 신발사이즈 절대 아님!)


한국광광고사가 비짓 코리아 QR코드 북 (Visit KOREA QR-Code Book)을 10일 발간했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이 활발히 보급 되면서 기존 오프라인 가이드북 콘텐츠를 모으고 모으고 모아서 모바일로 쏘옥!!!
넣은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음식, 숙박, 테마관광, 지역별 관광지, 기타 여행에 필요한 정보 등 100여개의 QR코드를 담고 있습니다!

이 ‘비짓 코리아 QR코드 북 (Visit KOREA QR-Code Book)은 국문 버전과 영문버전 둘 다 있으니 외국인들도 쉽게 이용 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 !!


이 책자는 관광공사 홈페이지(www.visitkorea.or.kr) 영문사이트에 E-Book파일로도 열람 가능하고!
컴퓨터 화면에서도 직접 QR 코드를 스캔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꿍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