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꿍알입니다.

 

동해무릉제가 벌써 29회를 맞이했네요~

이번에는 지역 민속예술재현체험행사등으로 무척 알찬 지역 축제가 될 것 같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29회 동해무릉제 자세히보기>

 

이번 동해무릉제는 10월 17일 금요일부터 19일 일요일까지 동해웰빙레포츠타운 일원에서 펼쳐집니다.

제례, 공연행사, 민속경기, 문화, 전시, 체험행사등 볼거리도 많고 직접 참여해볼 수 있는 행사도 많은 듯 합니다.

 

첫째날인 금요일에는 산신제, 풍년제와 한중문화교류공연, 개막축하공연, 불꽃페스티벌등의 행사가 있네요.

마지막날인 19일 일요일에는 12:00~13:30까지 전통혼례가 있으니 전통혼례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이번 기회에 예습해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체험행사로는 음식, 민속, 웰빙, 어린이체험관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한 복장으로 가셔서 맘껍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행사 첫째날인 금요일 밤 21:00~21:10에 진행되는 불꽃페스티벌도 기대되네요~ 10분이라니 좀 짧게 느껴지지만 그만큼 임팩트있는 불꽃놀이가 되지않을까 기대해봅니다~ㅎㅎ

 

 

행사 전야제로 동춘서커스의 공연도 있네요~ 서커스 공연을 본적이 없는데 무척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기회되시는 분들은 재미있게 관람하세요^^

 

함께 축제에 가고 싶은 분을 초대하려면!!

 [꿍알 모바일 초대장]

Posted by 꿍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축제 소개 잘 보고 갑니다.
    거리가 항상 문제군요. ^^

    2014.09.30 15: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러니깐요~ 특별한 지역축제들은 왜 멀리에서만 하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2014.10.15 16:11 신고 [ ADDR : EDIT/ DEL ]
  2. 서커스와 불꽃페스티발이라.......

    서커스는 정말 죽기 전에 한 번은 봐야할 것인데 말이죠. ㅎㅎㅎ

    2014.10.01 01: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29회나 했다는 것을 전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네요. ㅎㅎㅎ

      2014.10.03 01:54 신고 [ ADDR : EDIT/ DEL ]
    • 서커스를 직접 보면 참 신기할 것 같긴한데 요즘 볼 기회가 없지요~
      이런 축제때나 가서 보면 좋을텐데 멀어서...ㅠㅠ
      안타깝게도 지역축제는 홍보가 잘 안되는것 같아요~

      2014.10.15 16:17 신고 [ ADDR : EDIT/ DEL ]
  3. 동해 무릉제. 이름이 좋네요~
    한번 들릴만 하겠어요~

    2014.10.01 16: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전통행사도 있고 참여형 행사도 있어서 들려서 직접 보면 좋을 것 같지요^^

      2014.10.15 16:28 신고 [ ADDR : EDIT/ DEL ]
  4. 유익하게 보고 갑니다. 시원해진 날씨처럼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2014.10.02 19: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방문 감사합니다~
      요즘은 아침저녁으로 많이 추우니 감기조심하세요^^

      2014.10.15 16:33 신고 [ ADDR : EDIT/ DEL ]
  5. 잘 보았습니다. 이제 가을이네요. 쌀쌀해진 날씨 조심하세요~

    2014.10.02 19: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한주의 딱 절반 수요일이네요~ ㅎㅎ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벌써 초겨울같습니다~ ^^;;;
      따뜻한 차한잔 하시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014.10.15 16:34 신고 [ ADDR : EDIT/ DEL ]
  6. 오호~ 동해무릉제 정말 신나고 알찬 축제가 될것 같아요~
    동춘서커스도 보고싶네요^^

    2014.10.05 01: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재미도 있고 유익한 축제가 될 것 같죠~~
      저도 서커스 보고 싶은데 거리가 멀어서...ㅠ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14.10.15 16:36 신고 [ ADDR : EDIT/ DEL ]

안녕하세요. 꿍알입니다.

 

이번주 금요일은 개천절이죠~ 손꼽아 연휴를 기다렸던 분들은

월요병도 잊고 업무에 매진하지않으셨을까 싶습니다^^

연휴를 즐기기위해선 날씨 체크는 필수죠!!

어제 오후부터 내리기 시작한 비가 걱정되셨을텐데요~

 

 

 

마침 딱!! 목요일까지 비소식이 있고 금요일부턴 괜찬네요~

다소 구름이 있긴하지만... 비가 오진않으니 외출에는 지장이 없지않을까 싶네요^^

 

지역별 날씨도 잘 체크하셔서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구요~ 연휴 계획도 즐겁게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갈 지인들에게 꿍알 초대장!! 이용하시구요~ ㅎㅎ

 

 [꿍알 초대장 사용하러 가기]

 

 

Posted by 꿍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그러고보니 오늘이 9월의 자미각 날이네요. ㅎㅎㅎ

    꿍알님 믿고.... 4일에 사진이나 찍으러 다녀와야겠습니다.

    2014.09.30 03: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와~ 꼭두새벽까지 무엇을 하시는겐지요~~ ㅎㅎ
      저를 믿지마시고...네이버 날씨를 믿으세요!! ㅋㅋ
      9월의 마지막날 뜻깊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2014.09.30 13:20 신고 [ ADDR : EDIT/ DEL ]

꿍알 스토리2014.09.22 15:44

안녕하세요. 꿍알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

월요일인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네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것만 같은 날입니다. (예전에 이런 비슷한 제목의 만화가 있었던것같은데요~ ㅎㅎ)

 

꿍알이네는 무료 모바일 청첩장을 비롯한 모바일 초대장QR코드를 활용한 명함, 스티커 사업을 하고 있는 모바일 브랜드랍니다^^

많은 분들이 모바일 청첩장과 돌초대장을 이용하고 계시는데 무료로 제공하다보니 수익은 어떻게 내느냐고 물으며 걱정을 하기도 하시는데요.

디자인 QR 코드, 명함, 스티커 인쇄와 초대장 문자 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내고 있답니다~

 

무료로 모바일 청첩장/돌초대장을 만드시면 자동으로 QR 코드가 생성되는데요.

이 QR코드를 스티커로 만들어서 종이 초대장에 붙여서 사용하시면 QR 스캔으로 모바일 페이지로 연결!!

 

이렇게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꿍알이의 옐로아이디 가입에 대해서 말씀드릴께요~

전 국민이 아는 카카오톡에서 새롭게 출시된 서비스인데요.

옐로아이디에 가입하면 카카오톡으로 고객들과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전송에는 비용이 들지만 기본 11원/건으로 다른 마케팅 수단보다는 저렴하게 사용 가능하네요.

사업을 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그래서 꿍알이도 로아이디 가입을 했습니다~ ^^

아이디는 [@꿍알]이구요.

친구 추가 부탁드려요~~ ㅎㅎ

 

 

옐로아이디는 카카오톡 계정이 있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 먼저,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다음 단계로 go!!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첨부을 통해 등록이 가능합니다.

심사요청 후 최대 5일이 소요된다는 메시지를 받았는데요.

꿍알이는 4일만에 카톡 메시지가 왔더라구요. ^^

 

실제로 카톡으로 대화를 하려면 상담가능시간을 설정하셔야합니다.(옐로아이디 홈페이지에서 대화가 가능하답니다^^)

왼쪽의 일대일 대화 메뉴에서 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

 

 

그러면 일대일 대화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꿍알이는 월~금 9:00~18:00로 설정해두었답니다^^

(점심시간 12:00~13:00는 따로 설정이 안되네요...ㅠㅠ 꿍알이 밥먹어야하는뎅...ㅋㅋ)

 

 

지금은 옐로아이디 이벤트 기간!!

꿍알이도 1번 무료 1만 포인트 지급 신청해서 포인트를 받았답니다^^

3번 온라인 홍보킷 지급을 신청하기 위해 이렇게 블로그에 꿍알옐로아이디 홍보하고 있네요~ ㅋㅋ

 

옐로아이디로 사업 번창하시고 꿍알이랑 카톡 친구도 해주세요^^

카카오톡 친구찾기 [꿍알]

 

꿍알 홈페이지 방문

 

Posted by 꿍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요즘 비지니스는 잘 되고 있는지요.
    경기가 어려워서 이웃분들이 살짝 걱정됩니다.
    제 자신도 걱정이고;;;;

    2014.09.22 16: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러게 말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마 힘드시지않을까 싶어요...ㅠㅠ
      빨리 잘되면 좋겠습니다!! 유쾌한상상님도 힘내세요^^

      2014.09.29 17:45 신고 [ ADDR : EDIT/ DEL ]
  2. 카톡하면 게임하고의 연계만 생각했는데 이런 것도 있었군요. ^^

    꿍알님 덕분에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2014.09.23 00: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카톡이 여러가지 서비스를 내놓고 있더라구요~
      카카오페이로 결제로 결제도 간편히 하게될듯싶구요.
      요즘은 많은 서비스가 나와서 귀를 쫑긋세워야할 것 같아요~ ^^

      2014.09.29 17:48 신고 [ ADDR : EDIT/ DEL ]
  3. 오오~ 당장 가입해야겠네요~
    이벤트 혜택도 빵빵하고 편리할것 같아요^^

    2014.09.24 01: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비즈니스에 많은 도움이 될것같아요~
      꿍알이도 4만포인트 받았습니다^^

      2014.09.29 17:52 신고 [ ADDR : EDIT/ DEL ]
  4. 아주 좋아보입니다
    가입해봐야겠어요

    2014.09.24 11: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지금 이벤트로 포인트도 준다고하니 서두르세요~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2014.09.29 17:55 신고 [ ADDR : EDIT/ DEL ]
  5.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

    2014.09.24 15: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답변이 너무 늦었네요~ ^^;;
      늘 점심은 도시락으로 맛나게 먹고 있어요~ ㅎㅎ
      유쾌한상상님도 맛난 식사하세요^^

      2014.09.29 17:56 신고 [ ADDR : EDIT/ DEL ]

부산비엔날레(9.20 ~ 11.22) 아름다운 예술에 빠져보세요!

 

안녕하세요. 꿍알입니다.

 

어제는 서울에서 나들이하기 좋은 장소를 찾는데 유용한 [스마트 서울맵] - "서울시 패밀리 존" 서비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꿍알

오늘은 부산에서 가을을 즐기기 좋은 [부산비엔날레]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산비엔날레 홈페이지]

 

 

 

부산비엔날레9월 20일 토 ~ 11월 22일 토요일까지 부산시립미술관(본전시), 부산문화회관(비엔날레 아카이브전), 고려제강 수영공장(아시안큐레토리열전)등에서 열립니다.

 

개막 전인 9월 19일까지는 할인해서 예매권을 구입할 수 있으니 부산비엔날레에 갈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셔야겠네요~!!

(일반 개인이 10,000원인데 개막 전 예매시 8,000원이랍니다~)

 

 

[부산 비엔날레 행개요]

 

* 본전시 : 세상 속에 거주하기 / 9.20~11.22 / 부산시립미술관

* 특별전(비엔날레 아카이브展) - 한국 현대미술 비엔날레 진출사 20년 / 9.20~11.22 / 부산문화회관 대˙중전시실

* 특별전(아시안 큐레토리얼展) - 간다, 파도를 만날 때까지 간다. / 9.20~11.22 / 고려제강 수영공장

* 부대행사 : 학술행사 / 9월~11월 / 부산비엔날레 전시장 등

* 부대행사 : 국제교류행사 / 9월~10월 / 부산비엔날레 전시장 등

* 부대행사 : 시민참여행사 / 6월~11월 / 고려제강 수영공장

http://www.busanbiennale.org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입니다~ 많은 행사들이 열리고 있는데요.

가을은 문화의 계절이라고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가을이라 결혼식 가실일도 많으실텐데 결혼식 참석 후

부산비엔날레에서 예술 감성 충전하시고 가을도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 무료 모바일 청첩장은 꿍알에서!! ]

 

 

Posted by 꿍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랜만에 부산이나 놀러가볼까...

    2014.09.19 15:1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기회가 되신다면 gogo~~!!
      전 너무 멀어서 가까운 시일내에 갈수가 없네요...ㅠㅠ

      2014.09.22 16:00 신고 [ ADDR : EDIT/ DEL ]
  2. 부산..... 가까이 하기에에에엔... 너무 먼... 당신입니다. ㅠㅠ

    2014.09.20 00: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에게도... 부산은 너무 멀어서 한번밖에 못가봤네요~ ㅎ
      그래도 언젠가는 부산여행 꼭! 해보려구요^^

      2014.09.22 16:06 신고 [ ADDR : EDIT/ DEL ]
  3. 와~ 아름다운 예술에 흠뻑 빠질수 있는 기회네요~
    부산비엔날레 소식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2014.09.20 15: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유용한 정보이셨길 바랍니다^^
      나른한 월요일 오후를 활기차게 보내시길~~ ㅎㅎ

      2014.09.22 16:23 신고 [ ADDR : EDIT/ DEL ]
  4. 뷰산에서 예술관련 이벤트들이 많네요
    부산영화제도 좋고요

    2014.09.22 11: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듣고 보니 부산은 예술의 도시라고 할 수 있겠네요^^
      부산영화제는 한번 가보고 싶은데 언제쯤 기회가 될련지 모르겠어요~ ㅎ

      2014.09.22 16:26 신고 [ ADDR : EDIT/ DEL ]

"서울시 패밀리 존" 서비스로 가을을 더욱 즐겨보세요!!

 

안녕하세요. 꿍알입니다.

 

아침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네요.

밤이 길어져서 그런지 아침에 일어나기도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ㅠㅠ

그래도!! 건강을 위하여, 사랑하는 사람을 위하여 가을 나들이를 떠나보시죠~ ^^

 

[스마트 서울맵]앱은 서울시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나 행정정보, 각종 편의시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앱입니다.

최근에 "서울시 패밀리 존"이라는 서비스가 신설되어 나들이 하기 좋은 장소를 검색할 수 있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서울시 보도 자료 확인하기 ]

"서울시 패밀리 존" 서비스에는 서울시내 공원, 체험/놀이시설, 도서관, 미술관, 박물관/기념관, 공연장 등 6개 영역 368개소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하철 2호선 시청역에서 미술관을 갈때>

공공테마 > 서울 패밀리 존 > 사용자 위치 인근 미술관 자동 검색 > 결과 : 서울시립미술관, 국립 현대미술관

 <각 미술관에 대한 세부 정보 확인>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내가 있는 곳에서 가까운 장소로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원하는 장소를 검색하고 아이콘을 누르면 해당 장소의 주소, 연락처, 찾아가는 길, 운영시간, 휴관일등을 알 수 있으며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어딘가 놀러가고 싶은데 마땅히 떠오르는 장소가 없다면 [스마트 서울맵] - "서울시 패밀리 존" 서비스에서 검색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들이 하기 좋은 가을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즐거운 추억 쌓는 계절이 되시길 바랄께요^^

 

 

[ 함께 나들이 가고 싶은 지인들에게 꿍알 초대장을!! ]

 

 

Posted by 꿍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런 앱이 있어서 헤메서 소비할 시간이 많이 줄게된듯합니다.

    처음 가본 곳을 마치 가본 적이 있는 것처럼 찾아가게 되니 말이죠. ㅎㅎㅎ

    2014.09.19 01: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스마트폰의 순기능이지요~ 유용한 앱이 많아서 잘 활용하면 참 스마트하게 살 수 있더라구요^^

      2014.09.19 13:53 신고 [ ADDR : EDIT/ DEL ]
  2. 알찬 정보들이 가득한 앱이네요~~
    만드신 분들도 수고했겠어요

    2014.09.19 11: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좋은 정보가 가득하도록 정보를 모으고 만드느라 애쓰신 분들이 계시겠죠~ 덕분에 유용하게 사용하는 사용자들도 있구요~ ㅎㅎ

      2014.09.19 14:02 신고 [ ADDR : EDIT/ DEL ]
  3. 잘봤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졌네요. 환절기 조심하세요~

    2014.09.19 20: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호기심님도 건강유의하시구요~
      남은 월요일 오후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2014.09.22 16:35 신고 [ ADDR : EDIT/ DEL ]
  4. 와~ 좋은 앱이네요. 근데 아직 스마트폰이 아니라서 ㅠㅠ
    저 완전 구세대랍니다. 아직 폴더폰 ㅋ 하하하하

    2014.09.22 20: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직 폴더폰을 쓰시는군요~~ 꼭 스마트폰일 필요가 있나요~
      필요에 따라 쓰시면 되는거죠^^

      2014.09.29 17:40 신고 [ ADDR : EDIT/ DEL ]

소소한 이야기2014.09.17 11:53

티스토리 초대장 15장 뿌려요!! ㅎㅎ

 

안녕하세요. 꿍알입니다.

오랜만에 티스토리 초대장 좀 배포할까 합니다~~ 15장의 초대장을 드리겠습니다~

 

 

초대장 배포할때마다 티스토리 메인화면을 올렸는데 메인이 변경되었네요~ 깔끔하고 좋은걸요~~ ㅎㅎ

 

티스토리 초대장 얻기가 은근 힘든거 같아요~

한번씩 이벤트로 배포하고 있는데 댓글이 절절하신 분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너무 늦게 초대장을 보내드려서 그런지 이미 가입하셨다는 분도 제법 있으셔서

오늘 한번 확인해서 보내드리고 내일 또!! 확인해서 보내드리도록 할께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되구요.

블로그를 하려고 하는 이유, 주제등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꾸준히, 진성성 있는 블로그를 운영하실 것 같은 분들께 티스토리 초대장 보내드리겠습니다~ ㅎㅎ

(물론 제가 100% 맞추지는 못해요~ 절절한 사연을 적어주셨지만 운영안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ㅠㅠ)

 

티스토리 초대장 받으실 주소도 꼭! 적어주세요~

좋은 이웃 기다릴께요^^

 

다양한 무료 모바일 청첩장 & 돌초대장 꿍알

모바일홈페이지 & 마케팅 쿠킹엠

 

 

 

Posted by 꿍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밀댓글입니다

    2014.09.17 12:15 [ ADDR : EDIT/ DEL : REPLY ]
  2. 비밀댓글입니다

    2014.09.17 12:26 [ ADDR : EDIT/ DEL : REPLY ]
  3. 좋은 이웃 만나시길.
    운영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으니....쩝

    2014.09.17 12: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10명에게 초대장을 주면 1명정도 운영할까 말까더라구요...ㅠㅠ
      나름 댓글 내용보고 보냈었는데... 이제는 그냥 막 배포할까 싶기도 해요~ ㅋㅋ

      2014.09.18 11:06 신고 [ ADDR : EDIT/ DEL ]
  4. 1) 이번에 티스토리라는 것을 알게 돼서 스포츠 블로그를 운영해 볼려고 합니다.

    친구한테 들으니 티스토리가 좋은 점이 많더군요


    2) kly334@nate.com 으로 한 장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3) 제가 개설을 하면 자주 방문 드릴께요^^

    2014.09.17 15: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비밀댓글입니다

    2014.09.17 16:15 [ ADDR : EDIT/ DEL : REPLY ]
  6. 비밀댓글입니다

    2014.09.17 16:32 [ ADDR : EDIT/ DEL : REPLY ]
  7. 비밀댓글입니다

    2014.09.17 23:05 [ ADDR : EDIT/ DEL : REPLY ]
  8. 전 받지도 못하는 초대장이네요. 전 배포용으로 왜 안주는지 궁금한....... ㅎㅎㅎ

    2014.09.18 03: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배포용 초대장 못받으셨어요??
      글도 많으신데 왜 못받으실까...ㅠㅠ
      이번 초대장 배포는 예전만못하네요... 댓글도 몇개 없구요 ㅋㅋ
      초대장은 많~이 남았는데 말입니다...ㅋㅋ

      2014.09.18 11:15 신고 [ ADDR : EDIT/ DEL ]
  9. 비밀댓글입니다

    2014.09.19 06:01 [ ADDR : EDIT/ DEL : REPLY ]
  10. 비밀댓글입니다

    2014.09.19 06:01 [ ADDR : EDIT/ DEL : REPLY ]
  11.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해봣는데 잘 안되서 티스토리로 옮겨서 새로 운영하려고 해서 이렇게 댓글 적어봅니다 주제는 유머나 일상 올릴예정이구요 되시면 pjb13579@naver.com 으로 부탁드려봅니다. 받아서 만든다면 이웃은 어떻게 거는지 모르는데 가르쳐주시면 걸겠습니다.

    2014.09.19 09: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해봣는데 잘 안되서 티스토리로 옮겨서 새로 운영하려고 해서 이렇게 댓글 적어봅니다 주제는 유머나 일상 올릴예정이구요 되시면 pjb13579@naver.com 으로 부탁드려봅니다. 받아서 만든다면 이웃은 어떻게 거는지 모르는데 가르쳐주시면 걸겠습니다.

    2014.09.19 09: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비밀댓글입니다

    2014.09.19 11:27 [ ADDR : EDIT/ DEL : REPLY ]
  14. 비밀댓글입니다

    2014.09.20 21:50 [ ADDR : EDIT/ DEL : REPLY ]
  15. 비밀댓글입니다

    2014.10.08 20:19 [ ADDR : EDIT/ DEL : REPLY ]

스마트폰 가입자수 4천만명이 멀지않았네요!!(7월말 기준)

 

안녕하세요. 꿍알입니다.

 

꿀같은 추석연휴가 지나고 일상으로 잘 돌아오셨는지요?

확연한 일교차때문에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럴때일수록 건강 유의 하셔서 아름다운 가을 날씨 즐기시길 바랍니다^^

 

 

 

주변에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최근에는 폴더폰을 사용하고 계신분을 본적이 없네요 ㅎㅎ)

스마트폰 가입자가 몇명이나 될까? 궁금하신적 있으실 겁니다.

 

 

구분 

2014. 1월 

 2014. 2월

2014. 3월

2014. 4월 

 2014. 5월

2014. 6월 

2014. 7월 

 SKT

18,427,874 

18,609,900 

18,816,233 

18,657,570 

18,711,896 

18,925,952 

19,055,369 

 KT

11,373,331 

11,443,941 

11,425,269 

11,479,417 

11,755,672 

11,850,638 

11,963,565 

 LGU+

 8,024,648 

8,024,648 

  8,079,155 

8,258,902 

8,214,896 

8,270,130 

8,329,687 

 합계

 37,825,853 

 38,155,507 

38,320,657 

38,395,889 

38,682,464 

39,046,720 

39,348,621 

*음성통화 기능이 없는 태블릿 및 PC가입자는 제외  *출처 : 미래창조과학부

 

미래창조과학부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스마트폰 가입자수는 7월말 기준으로 39,348,621명이네요!!

올해안에 4천만명 정도는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만큼!!

모바일 사업을 놓치지말아야겠죠~

 

쿠킹엠 모바일홈페이지제작 &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해서 다함께 웃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사업에 맞는 모바일 홈페이지가 필요하시다면 쿠킹엠 기업형

 판매, 고객관리, 게시판관리, 포인트까지 필요한 모바일쇼핑몰을 운영하신다면 쿠킹엠 쇼핑몰형

 쿠폰과 이벤트를 활용해서 고객도 모으고 매출도 올리고 싶다면 쿠킹엠 가게형

 전화주문, 앱주문이 가능한 배달음식점은 쿠킹엠 배달고고

 

 

입맛에 맞게 준비되어 있는 쿠킹엠!!

모바일을 맛있게 요리해보세요^^

 

Posted by 꿍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지금은 이미 넘었을 것같습니다. ㅎㅎㅎ

    저 많은 전화기들이 이 좁은 땅덩이에서 사용자에게 시간을 알려주고 있네요. ㅎㅎㅎ

    2014.09.17 06: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러게요~ 7월말 기준이니 이미 4천만명이 넘었을지도 모르죠~ 요즘은 스마트폰 외에 다른 핸드폰을 가지고 있는 분을 본적이 없네요~ ^^;;;

      2014.09.17 11:57 신고 [ ADDR : EDIT/ DEL ]

배달고고2014.09.02 19:54

안녕하세요. 꿍알입니다.

 

이번주만 지나면 벌써 추석이네요~

올해는 추석이 너무 빨라서 당황스러울 지경이에요~ ㅋㅋ

 

꿍알이네 회사 블루웹에서 배달가게 주문 전용 모바일홈페이지 [배달고고] 출시를 전해드렸었지요~~

오늘 드디어 배달고고의 웹사이트가 오픈했답니다!!

 

 

 

배달용 가방을 형상화했는데 어떤가요~~ ㅎㅎ

 

웹사이트에는 배달고고에 대한 소개와 가맹점 등록에 대한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추후 배달고고 영문화 작업도 예정되어 있으니 쭈욱~ 기대해주세요!!

 

현재 배달고고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와 팔달구 인근 지역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점차 서비스 지역이 늘어날 예정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마무리하세요~~

 

[배달가게 주문 전용 배달고고]

배달고고가 궁금하다면 클릭!

Posted by 꿍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우와~ 배달고고 너무 좋네요~
    적립도 받고 할인도 받고..
    그런데 서울도 하루빨리 이용 가능했으면 좋겠어요^^

    2014.09.03 02: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전국적인 배달고고가 되겠습니다!!
      해피한 하루 되세요~ ^^

      2014.09.16 17:17 신고 [ ADDR : EDIT/ DEL ]
  2. 이번주말이 추석 연휴네요^^ 좋은 연휴 보내세요^^

    2014.09.03 10: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답변이 늦어서 추석이 지나버렸네요^^;;;
      추석 연휴는 잘 보내셨지요?? ㅎㅎ

      2014.09.16 17:50 신고 [ ADDR : EDIT/ DEL ]
  3. 비밀댓글입니다

    2014.09.03 11:42 [ ADDR : EDIT/ DEL : REPLY ]
    • 폼메일 이용하고 계시는군요~~ ^^
      모르시는 부분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ㅎㅎ

      2014.09.16 17:53 신고 [ ADDR : EDIT/ DEL ]
  4. 가로화면으로 최적화 되었군요. ㅎㅎㅎ

    배달 가방을 닮은 모습이 아주 이색적입니다.

    2014.09.04 01: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웹사이트라서 가로화면이구요~ 모바일홈페이지는 모바일용으로 최적화가 되어있답니다~ㅎㅎ
      늘 지켜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ky님 덕분에 힘이나네요^^

      2014.09.16 17:58 신고 [ ADDR : EDIT/ DEL ]
  5. 요기요...같은 건가 봅니다. 맞나요?

    2014.09.04 09: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네~~ 배달음식 주문앱입니다 ㅎㅎ
      주문할때 적립, 할인 가능하고 가맹점 입장에서도 저렴한 수수료로 입점가능하구요~ 좀 더 지역이 확대되면 꼭! 이용부탁드려요~ ^ㅇ^

      2014.09.16 17:59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