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꿍알입니다.

 

모바일플러스로 모바일홈페이지를 만들기 시작한지 2주가 되었네요. 그 동안 모바일플러스에 회원가입을 하고 무료 체험을 신청한 후 여러가지 메뉴 유형을 입력해왔습니다. 모바일플러스에서 준비한 회사소개, 이벤트, 공지사항, 매장검색, 구매안내등 여러가지 메뉴 유형 중에서 필요한 메뉴를 선택해서 함께 만들고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꿍알이는 블루웹 모바일홈페이지를 만들고 있는데 회사소개, 상품안내, 문의하기, 공지사항 이렇게 네가지 메뉴를 선택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오늘은 꿍알이의 [쉬운 모바일홈페이지만들기] 여섯번째 만남으로 메뉴유형 중에서 문의하기를 함께 입력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함께 해주시길 바래요~ ^^ 우선 모바일플러스 사이트로 접속해볼까요?

 

 [모바일플러스 가기] 

 

이젠 다들 아시겠죠? 모바일플러스 관리로 가셔야 한다는거~~
관리하기를 클릭하고 문의하기 탭을 한번 더 클릭!

 

메뉴 유형 중 문의는 문자/SNS/메일/전화 연결로 구성된 메뉴 유형으로 문의, 소셜네트워크 연결, 문자, 메일, 전화 연결 등에 알맞은 유형입니다.

 

 

 

① 문의하기 – 이 상품에 대한 문의를 받을 문의관리자의 연락처들을 설정합니다.
    * 문자 설정 - 이 상품에 대한 문의를 받을 핸드폰번호를 입력합니다.
      모바일 상에서 문자메시지로 연결됩니다.
    * SNS 설정 - 이 상품에 대한 문의를 받을 SNS (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주소를 입
      력합니다. 모바일 상에서 해당 SNS로 연결됩니다. ex> http://twitter.com/mobileplus
    * 메일 설정 - 이 상품에 대한 문의를 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모바일 상에서 메일로 연결됩니다. ex> mobileplus@blueweb.co.kr
    * 전화 설정 - 이 상품에 대한 문의를 받을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모바일 상에서 전화로 연결됩니다.

② SNS 댓글 - 소셜네트워크 계정(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으로 로그인하여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③ 적용하기 - [적용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꿍알이는 문자로는 연락받기 어려워서 비워두었습니다. 비워둔 부분은 실제 모바일홈페이지에서는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문의하기 내용 입력 전

 문의하기 내용 입력 후

 

 

 

 

 

 

 

오늘 오후부터 비가 온다고 하더니 하늘이 흐리네요. 이럴때일수록 더욱 힘내서 모바일홈페이지 제작에 박차를 가해보아요^^

 

 

[모바일플러스 가기] 

Posted by 꿍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