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꿍알입니다.


서울시와 양천구, 현대백화점, 넥센 히어로즈가 야구팬들에게 반가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바로 6월 26일 수요일 넥센 히어로즈와 SK 와이번즈의 목동 야구장 야구경기에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가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서울시가 '대중교통 이용의 날'을 맞아 마련한 이 이벤트는 6.26(수) 오후 5시부터 목동야구장(3루 출입구 옆)에서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노력의 일환으로 '대중교통 이용의 날' 캠페인 이벤트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서울시는 최근 여름철 냉방기 이용에 따른 전력수급 문제가 심각해지는 등 에너지 위기상황이 고조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의날' 이벤트를 통한 에너지 절감 노력을 유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합니다.


목동 야구장을 방문한 시민들은 "야구장을 방문할 때 어떤 서비스가 제공되어야 대중교통을 선택할 것인가?"에 대한 설문을 한 후 설문에 참여한 시민에게 1,000개의 막대풍선 응원도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설문의 결과는 대중교통 이용환경 개선에 반영한다고 하니 설문도 하고 응원막대도 꼭! 받으세요^^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해 목동 야구장을 방문한 시민에게는 선착순으로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버스나 지하철을 탈 때에 이용했던 교통카드를 제시하면 현장에서 PDA 단말기를 이용해 최근 이용기록을 조회, 대중교통 이용이 확인되면 교통카드(200매), 넥센 히어로즈 로고볼(170개), 사인볼(30개), 쿨스카프(200개)의 선물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외에 넥센 히어로즈의 마스코트 턱돌이와 '대중교통 이용을 약속하는 인증샷 찍기'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야구도 보고 선물도 받아가는 재미난 하루 되세요~ ^^

 

[꿍알 홈페이지 가기] 

Posted by 꿍알
TAG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