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회식'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4.04.14 [역삼동 맛집] 돼지토마토 - 바비큐 회식 / 돈까스 (29)

4월 14일 블랙데이입니다~

짜장면은 맛나게 드셨나요? ^^

나이가 드니 이런 기념일(?)쯤은 가볍게 넘기고 도시락을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지난 금요일에 잠시 언급드렸던 곳!! 낮에는 결국 못먹고 돌아왔지만 저녁에 회식하러 다시 갔습니다~~ ㅋㅋ

열심히 찍은 사진과 함께 역삼동 맛집 [돼지토마토] 포스팅할께요~

다행히 점심시간이 지나 다들 배가 두둑하시리라 믿고 마음 편히 음식 사진 올려봅니다^^

 

 

요기는 [돼지토마토]의 입구입니다~

왼쪽 문에는 점심메뉴, 오른쪽 문에는 저녁메뉴가 큼직막하게 적혀있네요^^

입구에서부터 좋은 분위기가 솔솔~~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안쪽에는 샐러드바 준비되어 있어요~

모두들 샐러드 가지러 움직이는 중!!

 

 

다들 바쁘게 각종 야채들을 접시에 담고 있네요~

고기와 함께 먹으려면 야채가 필요하죠^^

 

 

주문한 요리는 [바비큐 모듬 4인] * 3 테이블

오리, 삼겹살, 소시지, 양념고기가 나왔구요.

빈속으로 가서 허겁저겁 먹었더니... 바비큐 모듬 4인은 3명이 먹기엔 조금 부족했어요...ㅠㅠ

와인과 같은 한잔 술과 함께 천천히 음미하면서 드신다면(술안주로~ ㅎ) 4명이 먹어도 될것같구요.

 

 

메인요리 나오기 전 테이블

 

 

메인요리 바비큐 모듬 4인!!

 

실내이지만 야외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회식자리로도 좋을 것 같구요.

연인이나 친구끼리 분위기 내러 와도 좋을 듯해요.

낮에는 돈까스도 한대요. 다음엔 낮에 와서 돈까스 먹어보려구요^^

 

참~ 미리 예약하면서 주문하면 할인도 되는 것 같아요~ 저희는 몰라서 혜택 못받았어요...ㅠㅠ

역삼역과 선릉역 중간정도 위치입니다~

분위기 즐기며 맛난 식사하기엔 좋은 곳 같아요^^

 

지금까지 꿍알이었습니다~

월요병에 지지않는 힘찬 하루 보내세요^^

 


큰지도보기

돼지토마토 / 육류,고기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724-46번지
전화
02-522-6878
설명
-

 

 무료 모바일 초대장은 꿍알!!

 

 블루웹 쿠킹엠 - 모바일홈페이지/모바일쇼핑몰 제작

Posted by 꿍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깔끔한 실내서 바베큐파티라 좋네요 ~~!!
    가격도 부담되지 않고 맛있어 보입니다
    회식이었으면 눈치보지 말고 추가를 외치시지 그러셨어요 ^^

    2014.04.14 14: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추가...했어요!! ㅋㅋ
      3명이서 7.5인분은 먹은것 같아요~~ ^^;;;

      2014.04.15 16:27 신고 [ ADDR : EDIT/ DEL ]
  2. 오~ 멀리 안가도 되겠네요. 오랜만에 바베큐 먹고 싶네요. ^^

    2014.04.14 17: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가격이 살짝 비싼 것 같네요. 양에 비해서. ㅋ
    뭐 맛만 좋다면야.....^^

    2014.04.14 17: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음... 좀 그런 느낌이 있네요~
      4인용을 4인이 먹기엔 좀 적은것 같아요~ (식사용으로는...ㅎ)
      분위기는 너무 좋아요~ 분위기 내고 싶을때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14.04.15 16:43 신고 [ ADDR : EDIT/ DEL ]
  4. 돼지토마토... 이름이 재밌네요.ㅎㅎ

    2014.04.14 18: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재미있는 이름이라고 생각했었어요~~ ㅎㅎ
      삼겹살이랑 토마토 관련 재료들이 많이 쓰이나봐요~ ^^

      2014.04.15 16:47 신고 [ ADDR : EDIT/ DEL ]
  5. 이거보니 바베큐 땡기네요~^^

    2014.04.14 19: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셨나요 ??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즐거운 한주의 시작 !! 활기차게 화이팅 해용 ^^

    2014.04.14 20:13 [ ADDR : EDIT/ DEL : REPLY ]
    • 덕분에 즐거운 월요일(?) 보냈습니다^^
      쨍쨍이와 쭈쭈뽕님의 월요일은 어떠셨나요??
      이번주도 행복만땅 한주되세요~~ㅎㅎ

      2014.04.15 16:55 신고 [ ADDR : EDIT/ DEL ]
  7. 우와 바베큐 정말로 먹음직 스럽네요.ㅎ

    2014.04.14 20: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ㅎㅎ 분위기있는 바비큐집이였어요^^
      다음에 함 드셔보세요~~ㅎ

      2014.04.15 16:56 신고 [ ADDR : EDIT/ DEL ]
  8. 돼지토마토먹어봐야겠어요 잘보고갑니다

    2014.04.14 20: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근처시라면 들려보셔도 좋을거에요^^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2014.04.15 17:03 신고 [ ADDR : EDIT/ DEL ]
  9. 우와.. 바베큐요리 무지 푸짐하게 주네요. 온 가족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2014.04.15 08: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쉽게도 양이 엄청 많은편은...아닙니다~ ^^;;;
      야외에서 먹는것과 같은 분위기로 맛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ㅎㅎ

      2014.04.15 17:04 신고 [ ADDR : EDIT/ DEL ]
  10. 가격도 착하고 맛나보이네요^^

    2014.04.15 09: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식사용으로 모듬 4인을 4인이 먹기엔 좀... 부족합니다~ㅠㅠ
      제가 앉은 테이블은 먹방분위기여서 추가했구요~ㅋ
      술한잔하면서 안주용으로 한다면 남을 수도 있어요~ ㅎㅎ

      2014.04.15 17:11 신고 [ ADDR : EDIT/ DEL ]
  11.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잘 보고 갑니다~

    2014.04.15 09: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잘 보고가시나 다행입니다~^^
      오후도 행복하게 보내세요~ㅎ

      2014.04.15 17:15 신고 [ ADDR : EDIT/ DEL ]
  12. 한 번 먹어보고 싶은 곳이네요 ㅎㅎ

    2014.04.15 10: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맛도있고 분위기도 좋답니다~ 근처에 오실일 있으면 가보세요^^

      2014.04.15 17:19 신고 [ ADDR : EDIT/ DEL ]
  13. 바비큐가 완전 맛있어보입니다.
    완전 모듬이네요

    2014.04.15 11: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ㅎㅎ 삼겹살, 오리, 양념, 소시지까지 골고루 있어서 먹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2014.04.15 17:23 신고 [ ADDR : EDIT/ DEL ]
  14. 역시 추가 하셨군요 ㅎㅎ
    저도 회식가면 제가 눈치 안보고 주문하느라 직원들 사이에선
    인기 좋은데..이상하게 (사장님 돼지갈비 시키는데 전 소갈비 시키지요 --)
    사장님이 제 목소리에 귀 귀울이시더라고요 ㅎㅎㅎ

    2014.04.15 16: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사실... 많이 배가 고팠거든요~ ㅋㅋ
      저도 눈치 안보고 마구 주문할수있다면 좋겠어요!! ^^

      2014.04.15 17:27 신고 [ ADDR : EDIT/ DEL ]
  15. 이야~~ 바베큐!!! 맛있겠는걸요?
    아직 저녁식사 전인데..괜히봤어요ㅠㅠ

    2014.04.18 20: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